이번 차수는 1명을 제외하고 모두 정보통신공학부 학생이었습니다.
비록 8시간의 짧은 교육이었지만 학생들이 매우 적극적으로 호응해 주어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지난 차수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 평가를 하는 데 상당히 애를 먹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모두 좋은 점수를 드리고 싶었으나, 부득이 각 학점 등급 간 비율이 정해져 있어 어찌할 수 없었습니다. 기획(주제)의 독창성과 UI의 일관성 등을 가장 비중 높게 평가하였습니다.
매우 근소한 차이로 각 등급은 나뉘어졌으며 그 차이는 매우 사소한 것일 수 있습니다. 혹시 성적표를 받으시더라도 너무 개의치 말고(^^)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개선을 통해 소중한 자산으로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Best] 맛있는 빵과 과자

[Best] HJ's WonderLand

[Best] 폴알렌™

[Best] Coolio~

전체적으로 '맛있는 빵과 과자 만들기'라는 주제의 일관성이 돋보입니다. 빵을 만들기 위한 도구와 팁, 만드는 방법과 케익 사진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게시판은 아이프레임을 이용하였네요.

단순하고 산뜻한 UI(User Interface)가 돋보입니다. DELICIOS 메뉴에서 특정 메뉴를 클릭했을 때 되돌아 올 수 있는 버튼이라도 하나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게시판은 화이트보드를 사용했네요.

영국과 미국의 팝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http://pollen.new21.net라는 별도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서 비교적 쉽게 만들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Nikon Coolpix 2500이라는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소개와 여러 작품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단순하지만 일관된 UI가 홈페이지의 격을 높여줍니다.

이정은의 홈페이지

소희연의 홈페이지

지영원의 테디베어

문혜영의 MOVIE

한유림의 음식 이야기

혜란이의 녹차 이야기

보라의 홈페이지

혜원이의 홈페이지

임세현의 홈페이지

수현이의 홈페이지

Jin's resting place

Joo Young's Home

박주영의 홈페이지

원나영의 홈페이지

이주희의 홈페이지

난지의 분장카페 이야기